카테고리 없음

우루샷 먹어본 후기 주요성분 복용방법

hklda 2022. 4. 12. 23:13
반응형

 

우루샷 후기

 

우루샷 후기1

평소에 점심식사 후에 식곤증으로 항상 피곤하고 업무에 집중이 잘 안 되는 때가 많은데, 이거 먹고 졸린 증상 하나도 없음. 알약 사이즈가 작아서 목 넘기는데 괜츈

 

우루샷 후기2

회식전에 한알씩 나눠먹었는데 덜 취하는 느낌보다는 머리가 금방 개운해지고 뒤가 깔끔해져서 컨디션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음

 

우루샷 후기3

두번째 구매예요 먹고 나면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가볍네요 술을 자주 마시는 편인데 피곤함도 덜하고 너무 괜찮아요 지난 주말에 친구랑 둘이서 소주 9병을 마셨는데 거뜬! 신랑한테 몇 개 줬더니 좋아하데요 내가 먼 저이니까 나부터 일단 챙겨 먹어 보렵니다.

 

우루샷 후기4

사회인 야구하는 남편 피로회복제로 두 번째 구매입니다. 좋다는 홍삼이며 이걱저걱 줘도 일주일이면 안 먹는데 벌써 한 달째 하루에 두 알 꼬박 챙겨 먹고 있어요. 야구부 후배들까지 저희 집에 오면 한알씩 필수로 먹이더라고요. 식전 식후 음주 전후 신경 안 쓰고 먹는 거 같은데 만족도가 꽤 높은 피로회복제입니다. 

 

 

 

우루샷 주요 성분 6가지

 

UCDA(우르소데옥시콜산=체내에 이로운 3차 담즙산의 성분),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 B6, 비타민 E(항산화 효과에 도움), 아연(산화아연 9.35mg)

 

 

우루샷 복용방법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알씩 물과 함께 복용

 

대웅제약이 편의점과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한 의약외품 피로회복제 우루 샷을 출시했고 기안 84가 광고하네요 괜찮은 피로회복제가 나온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