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램디 효소 다이어트 효능 후기 가격 총정리

hklda 2022. 4. 28. 01:43
반응형

조금은 특이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효소 다이어트죠 글램디 효소 다이어트 효능 후기와 가격에 대해 알아볼게요. 성분분석보다 시험 결과부터 먼저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글램디 효소 대창 효소 시험글램디 효소 탄수화물 시험
글램디 효소가 기름과 탄수화물을 분해

일단 대창을 물에넣은쪽과 대창을 글램디 효소에 넣은 것을 실온에 넣고 3시간을 시험했는데요. 대창의 기름이 완전히 분리가 된 사진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탄수화물 사진인데요. 탄수화물이 밑으로 자동으로 빠지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또 특이한점이 물에 타서 물대용으로 먹는 효소 다이어트 제품인 만큼 인공감미료와 색소, 합성 보존료 그리고 스테아린 마그네슘 등의 4가지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글램디 효소 성분

 

글램디 바이오 바로 분해 효소에는 소화효소 3종이 들어있는데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라파아제가 그것이에요. 또 포커스를 맞춘 것이 장 건강인데요.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그 역할을 합니다. 또한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밤에 먹어도 잠이 안 오는 일은 없을 듯해요.

 

글램디 후기1글램디 후기2

 

글램디 효소 후기

 

"아랫배, 어떻게 성공하셨나요?

"탄수화물 마니아라 떡볶이, 빵 라면을 엄청 좋아해요 바디 프로필 준비 중에도 종종 입 터져서 야식으로 즐겨 먹었어요. 근데 야식 먹고 바로 누우면 살 된다는 얘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식후에 꼭 바로 글램 디 분해 효소를 먹고 있어요. 내성이나 부작용도 없고, 특히 물에 타서 먹으니까 효과가 빨라요. 식수 대용으로 마시기도 좋아요 맛도 있고요

 

나이 들수록 조금만 먹어도 속이 불편하더라고요. 부대끼는 느낌? 근데 바로 분해 효소 한잔이면 속이 뻥 뚫리는 거 같아요. 물에 타서 마시니까 바로 흡수되는지 아침에 배출이 바로 되더라고요 화장실도 잘 가고 요즘 주위에서 얼굴 좋아졌다고 뭐했냐고 하길래 추천해 줬더니 다들 좋다고 하네요

 

 

글램디 효소 가격

 

글램디 효소는 오픈마켓과 쿠팡에서도 판매하는데요. 한 박스(30포)가 약 33,800원 정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