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록스 하이커 꼭 사야할 이유와 사지 말아야 할 이유(장단점)

강모사랑 2023. 5. 3. 23:44
반응형

크록스 하이커(Crocs Hiker)는 크록스(Crocs) 브랜드에서 출시한 등산용 샌들입니다. 후기를 기반으로 이 제품의 장단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편안함: 크록스의 특유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인해 발에 부드럽게 감기며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경량: 제품이 가볍기 때문에 발의 부담이 적고, 등산이나 여행 중 짐이 무겁지 않습니다.
발목 지지력: 발목 스트랩이 있어 발목을 잘 지지해 주며 안정감이 좋습니다.
통기성: 발과 접촉하는 부분이 적어 발이 뜨거워지지 않고 땀이 잘 발산됩니다.
빠른 건조: 제품이 물에 잘 달라붙지 않아 물에 젖은 후에도 빠르게 건조됩니다.
다양한 색상: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그립력 부족: 바위나 미끄러운 길에서 그립력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날씨나 코스에 따라 다른 신발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보호 부족: 발가락이 노출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인해, 날카로운 돌이나 가시 등에 부딪힐 경우 발을 완전히 보호해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가격: 크록스 브랜드 제품이므로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종합적으로, 크록스 하이커는 가벼운 등산이나 여행, 하이킹 등에 적합한 편안한 샌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끄러운 지형이나 강한 보호가 필요한 코스에서는 그립력과 보호력이 부족할 수 있지만 편안함과 통기성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제값을 하는 신발임엔 틀림없다는 생각이 듭니다.